본문 바로가기
일상

야놀자 포인트 사용해서 치킨 사먹기

by 에바. 2020. 12. 10.
반응형

야놀자 포인트 모으는 법 알고 있니?

야놀자 포인트 모으는 법

놀력이라고 들어보셨는가? 야놀자 어플에 들어가면 하단 부분에 [돈버는 놀력]이라는 아이콘이 있다. 눌러주면 바로 포인트 적립이 된다. 1일 최소 50원부터 아마 최대 50000만원까지! 비록 나는 최대 1000원 이상 걸려 본 적이 없지만 내 친구 오만원 당첨된 애 있었음 겁나 부럽ㅠㅠㅠ 암튼 올해 봄까지는 그래도 500원 1000원씩 잘 나왔는데 요즘은 영 50원만 나온다ㅠㅠ 그래도 50원이 어딘가.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50원씩 모으다 가끔 300원 500원 나와주면 생각보다 금방 만원이 모이진 않지만 저 포인트 말고도 아래 돌려돌려 돌림판을 돌리면 가끔씩 야놀자 코인도 당첨된다!

 

 

 

야놀자 코인은 [밀크서비스 계정연동 완료 회원]만 받을 수 있는데 당첨되면 안내 문자가 오니 안내 문자에 따라 연동하면 포인트 획득 가능. 야놀자 어플 오른쪽 하단에 있는 [MY 야놀자] 아이콘을 누르면 내 포인트 현황을 알 수 있는데 그냥 포인트는 매일매일 놀력을 들어가서 적립 받은 포인트고 야놀자 코인은 돌려돌려 돌림판 당첨된 금액이다.  야놀자 코인 상태로 있으면 야놀자 어플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 아이콘을 눌러서 [포인트 전환하기]를 누르면 바로 야놀자 포인트로 변환된다. 그럼 바로 야놀자 어플에서 사용 가능!

 

 

 

 

야놀자 숙소 예약만 가능한 줄 알았지? 치킨도 사 먹을 수 있다!

이제 오십원씩 모은 포인트를 사용해 보자ㅋㅋㅋ 하루에 오십원 너무 짠 거 같죠? 근데 ok캐쉬백 출석체크는 50원도 추첨해서줌ㅋㅋㅋㅋㅋ 주말은 특별히 300원 추천해서 줌ㅋㅋㅋㅋㅋ ok 캐쉬백에 비하면 야놀자는 양반이다. 운 좋으면 하루 천원도 가끔 나온다구. 물론 몇 달 째 본적이 없긴 하지만ㅠㅠㅠ 첨에는 ok 캐쉬백도 하루에 오십원씩은 적립해 주는 줄 알고 야놀자랑 같이 출첵 했었는데 이상하게 포인트가 안 는다 했더니 추첨ㅋ 그 뒤로 ok 캐쉬백 출첵은 하지 않음. 

암튼 야놀자 어플에 들어가 주세요. 중앙에 있는 [모바일 교환권]이나 [+ 더보기]를 누르면 모바일 교환권 및 브랜드관에 들어갈 수 있다. 아직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엄청 많은 건 아니라 아쉽지만 일단 눌러본다. 첨에 가장 끌렸던 브랜드는 저절로 음이 붙어져서 불러지는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존맛탱이지만 내 돈 주고 사 먹긴 좀 아까워서ㅋㅋㅋ 근데 도미노피자는 사이즈가 다 M 밖에 없더라구. 어쩐지 도미노 피자 치고 가격이 좀 저렴하다 했더니. 피자는 자고로 무조건 라지여야 한다. 파파존즈는 집 근처 없어서 패스. 

 

야놀자 깐부치킨

그러다 발견한 깐부치킨! 깐부치킨 맛있지. 지도를 찾아봤다. 울집 근처에 없다ㅠㅠㅠ 오 근데 퇴근길에 있음ㅋㅋㅋㅋㅋ 회사 지하철 근처에 있는 거ㅋㅋㅋㅋ 그래서 지하철 치킨민폐가 되기로 결정했다. 그 알잖아 퇴근 시간에 겁나 배곤픈데 치킨 사서 지하철이랑 버스 타는 사람ㅠㅠㅠㅠ 정말 밉다. 저번에 한 번 어떤 사람이 양 손 가득 치킨을 들고 지하철에 탔는데 너무 괴로웠다. 심지어 바로 내 옆에 앉았어ㅠㅠㅠ 하지만 야놀자 포인트로 이제 내가 그 얄밉고 부러운 사람이 되기로ㅋㅋㅋㅋ 

암튼 깐부치킨 누르고 메뉴 고르고 결제할 때 [포인트 전액 사용]을 눌러주면 포인트가 넉넉한 경우 나처럼 추가 금액 없이 깐부치킨 획득 가능! 그리고 야놀자 포인트로 깐부치킨 구매할 때 가장 최고인 부분은 [깐부치킨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이라는 점! 깐부치킨 최고최고.

 

 

결제가 완료되면 문자로 안내문과 바코드가 발송된다. 그리고 야놀자 어플 구매 내역에서 내가 주문한 목록도 확인 가능하다. 올 봄부터 거진 일년의 8개월 동안 야무지게 모았던 야놀자 포인트, 코로나로 여행도 못가고 호캉스도 못하고 걍 버리게 되는 건가 걱정했는데 이렇게 기프티콘을 살 수 있다니 넘나 행복. 야놀자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여러분도 맛난 거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