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4 굿노트 다이어리 추천(feat. 무료 다운로드 가능!)

by 에바. 2023. 12. 30.
반응형

벌써 2024년이 코 앞으로 다가왔네요. 새해가 시작되면 무엇이 필요하죠? 바로 다이어리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4 굿노트 다이어리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내겐 너무 어려운 다이어리 꾸미기

 

망한 다꾸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가서 기록하지 않으면 기억이 희미해져버리니 다이어리 꾸미기 겸 다이어리 작성을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이 엉망진창인 노트는 빈티지 다꾸를 시도했다가 실패한 흔적입니다. 좀 더 연습하고 하면 잘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다이어리 꾸미기 정말 너무 어렵네요. 게다가 재료도 부족하고 마음에 안 들면 바로바로 수정할 수도 없어서 종이 다이어리는 포기하고 언제든지 수정 가능한 태블릿 다꾸로 넘어가기로 했어요. 

 

 

https://youtu.be/H09flpUKXpo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태블릿은 갤탭 s6라이트라서 갤탭 다이어리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태블릿 다꾸는 굿노트가 압도적으로 많아서 유튜브에 2024 굿노트 무료 다이어리를 검색해 봤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종이감성 빈티지 플래너! 평소에서 빈티지 스타일 좋아하는데 종이감성 플러스 빈티지 플래너라니! 이것은 나를 위한 다이어리다 생각이 들어서 봐로 유튜브 영상을 보고 넘 맘에 들어서 무료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링크는 유튜브 영상 하단에 있습니다. 플래너 사용법이 영상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영상 보고 다운 받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2024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공유

플래너 버디님이 무료 공유해주신 2024 굿노트 다이어리는 키치퍼플, 인디핑크, 빈티지 브라운까지 총 3가지 버전의 커버가 있어요. 원하시는 컬러로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갤탭 s6라이트에서 다운 받은 모습! 종이감성 플래너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우 종이종이한 느낌입니다. 매우 만족!

커버 색깔은 인디핑크로 결정했습니다. 퍼플은 별로 안 좋아해서 패스하고 핑크랑 브라운 중에서 고민하다가 인디핑크가 귀엽지만 너무 귀엽지 않은 핑크라서 인디핑크로 최종 선택했습니다.

 

 

2024 굿노트 다이어리 실사용 후기

 

그럼 굿노트용으로 만들어진 굿노트 다이어리를 갤탭 삼성노트에서 어떻게 쓸 수 있을까요? 그냥 다운로드해서 삼성노트로 열면 됩니다. 어차피 pdf파일이니까 삼성노트에서 열만 바로 사용 가능해요. 2024 굿노트 다이어리 사용업은 앞서 말했듯이 유튜브를 보면서 따라해 보았어요. 2024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히 완벽할 수 있지만 하이퍼링크를 사용하고 싶어서 유료 결제까지 했습니다. 하이퍼링크 다 걸려 있어서 사용할 때 정말 편리해요. 게다가 2024 굿노트 다이어리가 사고 포토 리뷰 남기면 빈티지 스티커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줍니다. 완전 혜자예요. 

 2024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에 빈티지 스티커 북을 만들어 봤어요. 굿노트였으면 그냥 다운로드한 채로 스티커북을 쓰면 다 잘라져 있어서 그냥 가져다 붙이면 아주 편하게 쓸 수 있는데, 저는 굿노트가 아니라 삼성노트라서ㅠㅠㅠ 그냥 스티커 이미지 파일을 속지에 다 붙여 넣었어요. 이거 만드는 것도 꽤 재미있었어요ㅋㅋㅋ 굿노트 빈티지 스티커는 총 2종류였는데 하나는 쿠폰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했고, 다른 것도 예쁘게 보여서 추가로 결제했어요ㅋㅋㅋ 

2024 굿노트 다이어리 빈티지 스티커

갤탭에서 굿노트 빈티지 다이어리를 쓰는 방법은 사실 조금 번거롭긴 해요. 그래도 실물 스티커랑 달리 무한으로 쓸 수 있으니 좋아요ㅋㅋㅋ 혹시나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해요!

https://blog.naver.com/tap_rs/223256474587

 

2024 굿노트 다이어리, 갤탭 다이어리 추천(feat. 오늘부터 빈티지 다꾸 가능!)

어느덧 2023년 11월이다. 24년이 채 두 달도 남지 않았다... 무정한 세월에 기록하지 않으면 점점 가물가물...

blog.naver.com

정말 2024년이 코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항상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잘 지키지 못했는데 내년에는 다이어리도 열심히 쓰면서 목표를 구체화하고 최대한 실현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면 좋겠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모두 2023년 고생 많으셨고,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