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합격자 발표

by 에바. 2021. 1. 18.
반응형

사이버대학교 합격자 발표가 나왔다. 오후 두시 발표였고 2시 2분에 합격 문자를 받았다. 등록 이후부터 새해 인사 문자 및 사이버대학교에 지원해줘서 감사하다며 스타벅스 키프티콘까지 보내주었는데 합격했다. 사이버대학교 신청할 때만 해도 발표까지 너무 멀었다며 언제 발표 기다리다 지치겠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이렇게 훅 지나갔네ㅠㅠㅠㅠ

글구 사실 국장 신청하는 거랑 기프티콘 받은 것도 포스팅하려고 했었는데 너무 귀찮았고ㅋㅋㅋㅋ 또 올해 되면서 너무 바쁘기도 했고 합격자 발표도 걍 포스팅하지 말까 했는데... 요즘 포스팅 너무 안 해서 걍 생존신고 느낌으로 대충 글로만 작성하기로...

암튼 합격자 발표는 오늘 나왔고 등록을 무려 이번주 수요일까지 해야 한다!!! 발표가 18일인데 등록 마감이 20일이야!! 너무 촉박한 거 아닌가요? 아까 회사에서 합격자 발표 문자만 대충보고 잊고 있었다면 등록 놓쳤을 수도;;; 다른 마감 날짜 놓치지 말고 잘 등록하시기 바라며...

그리고 국가장학금 1차 신청해서 사실 등록금 남겨 둬야 한다는 생각 없이 겁나 주식 사 모았는데 국가장학금 결과가 생각보다 늦다는 걸 간과했다. 순간 비상금 탈탈 털어서 등록해야 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국가장학금 1차 신청자는 2월 3일까지 등록금 납부 기간을 유예해 준다. 이번달 월급 받으면 우선 등록금 낼 때까지 잘 모셔둬야겠어.

확실시 사이버대학이라 그런지 등록금이 훨씬 저렴하다. 18학점 들을 수 있는데 1,030,900원 24학점까지 들을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조기졸업하고 싶은데 원래 목표는 1학기 시험 잘 보고 2학기 전에 계절하기로 학점 추가하고 3학기에 조기졸업이었는데 맘을 걍 여유롭게 먹기로 했다. 걍 2년 안에 끝내자. 암튼 27일부터 수강신청이라 과목 뭐 들을지 시간표도 짜야 하는데 아 왜케 아무것도 하기 싫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