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던하우스 그릇 구매 후기

by 안녕 에바 2021. 12. 22.
반응형

 

몇 달 전부터  어무니가 그릇 사러 가자고 가자고 가자고 노래를 부르셨는데, 못난 불효자 이제서야 어무니랑 그릇 쇼핑을 갔다. 오늘의 쇼핑 장소는 모던하우스. 집 근처에 있던 모던하우스 매장 닫아서 슬펐는데 다행히 얼마 전에 다시 모던하우스가 생김. 기존 매장보다 좀 작아진 느낌이지만 그래도 다시 생긴 게 어디냐! 암튼 오늘은 모던하우스로 그릇 구경을 갔다.

 

모던하우스 심플화이트 한식기 2인 세트

모던하우스 식기 첫 구매 상품은 심플 화이트 한식기 2인 세트다. 명칭 그대로 아주아주 심플함. 어떠한 무늬도 색도 없다. 걍 올 화이트 2인 식기임. 수저 받침대? 저거 이름 뭐더라. 암튼 수저가 상에 닿지 않게 하는 무언가와 밥그릇, 국 그릇, 종지보다 살짝 큰 그릇, 상이한 사이즈에 앞접시 두벌. 정가는 25,900원인데 현재 할인가 12,900원! 근데 언제까지 할인하는지는 모르겠음. 보통 언제까지 할인 써 있는데 저기는 안 보이더라. 암튼 할인하니까 하나 구매. 자취하는 사람들 한벌 구매하면 좋을 듯 싶다.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식기 절찬 할인 중!

두번째 모던하우스 식기는 린넨앤키친 홀리베리 파스타볼 2p 세트. 포장 박스부터 아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하다. 그릇 명칭은 파스타볼이지만 우리집은 파스타볼로 사용하지 않다. 넙죽하면서 살짝 파인 그릇은 한식 요리 담을 때도 용이함. 이를테면 겉절이라던지, 두부김치라던지. 암튼 굉장히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한데 또 막상 그릇만 보면 걍 꽃무늬 같기도 하고. 암튼 어무니가 예쁘다고 맘에 든다고 하셔서 픽. 이거는 할인해서 9,900? 이었던 듯.

 

모던하우스 린넨 앤 키친 홀리베리 머그 4p 세트

요놈은 포장은 물론 디자인 자체가 굉장히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한 머그컵. 모던하우스에서 크리스마스가 아직 끝나지도 않았지만 미리미리 할인을 때려서 요놈도 집어 왔다. 컵 사이즈가 좀 작긴한데 이것도 엄마가 맘에 든다구 해서... 4개 세트가 7900원이니까 가격이 착하긴 함. 그리구 스누피랑 콜라보한 접시도 두갠가 세개 구매했다. 걔네는 모던하우스 패밀리세일? 뭐 그런 걸로 모던하우스 회원이면 30%인가 할인 해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