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예스24에서 결제하고 3천원 할인받자

by 에바. 2020. 12. 22.
반응형

 

예스24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할인받자!

 

[JAEHYUN] NCT : RESONANCE [GLOBAL WAVE] Beyond LIVE + VOD 관람권 + SPECIAL AR TICKET SET

 

www.yes24.com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할인받기

올 여름이었나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한다고 할 때 팬들이 AR 티켓이 어쩌구 저쩌구 해도 안 들리는 척 안 보이는 척 애써 맘을 다잡았는데 어떤 댓글을 보았다. '다른 굿즈 안 사구 비욘드 라이브 AR 티켓만 받고 싶으면 걍 오만원 짜리 결제하면 되는 거지?' 오만 얼마면 브이앱에서 관람권만 결제하는 거랑 얼마 차이가 안 나잖아. 그래서 예스24에 들어가 봤습니다.

나는 사실 티켓 세트라고 해서 23명 티켓 다 주는 줄 알았어ㅋㅋㅋㅋ 그래서 어 뭐야? 왜케 싸? 스엠이 미쳤나? 했는데 역시나 아니구여ㅋㅋㅋ 고른 멤버 한장과 단체사진이라고 해야 되나 암튼 단체 티켓? 이렇게 주는 거라고 한다. 그래도 랜덤 아닌 게 어디야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첨에 딱 예스24에서 51500원 주고 결제를 했다. 그런데 결제하고 내가 재현이로 선택한 거 맞지 확인하려고 예사 다시 들어가서 보는데 [결제혜택]이 눈에 들어오는 거! 무려 카카오페이 3천원 즉시 할인! 

 

예스24 카카오페이 3천원 할인

 

2020.12.21~12.31 동안 오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1회 받을 수 있는데 어쩜 기가막히게 딱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결제기간이랑 겹치니. 예스24야, 카카오페이야 사랑해♥ 

 

 

카카오페이 할인

 

예스24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당장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결제를 합니다. 예스24에서 카카오페이 결제하기를 누르면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3천원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야무지에 오케이캐쉬백 포인트까지 탈탈 털어서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48,040원에 결제했다. 그럼 브이앱에서 관람권 44000원이랑 4040원 밖에 차이가 안 나는 거. 완전 개이득. 아 그리고 결제일시에서 시간 봐ㅋㅋㅋㅋ 겁나 퇴근하기 3분 전에 부랴부랴 기존 결제했던 거 취소하고 카카오페이로 재결제함ㅋㅋㅋㅋ 암튼 엔시티 비욘드 라이브 예스24에서 굿즈 셋트로 구매할 분이 있다면 꼭 카카오페이로 결제해서 즉시 할인 3천원 받으시길!

반응형

댓글